상단여백
HOME 뉴스 보도자료
LG생활건강, ‘숨37˚’ 글로벌 모델 ‘구리나자’ 발탁으로 글로벌 활동 강화- 자연∙발효 브랜드 숨37˚,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입지 강화를 위해 중국 배우 ‘구리나자’를 글로벌 모델로 선정
  • 김성민 기자
  • 승인 2019.04.18 09:47
  • 댓글 0
[사진_LG생활건강 제공]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 LG생활건강 (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 ‘숨37˚’(이하: 숨)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고자 글로벌 모델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시아의 가장 아름다운 얼굴이라고 불리는 배우이자 모델, 중국의 비너스 ‘구리나자(古力娜扎)’를 숨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기로 한 것.

우아하고 이지적인 매력과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닌 구리나자는 숨 의 최고급 라인 ‘숨마’가 추구하는 ‘최상’ 그리고 ‘절정’이라는 컨셉과 완벽하게 어울린다. 숨은 그녀가 오랜 시간과 정성이 담긴 발효의 과정을 통해 자연의 생명 에너지를 전하고,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구리나자는 숨과 함께한 첫 지면광고 촬영에서 자연스러운 포즈와 우아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담은 풍부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고 여유 넘치는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줬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숨의 전 세계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구리나자를 모델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이로서 숨은 구리나자와 한류스타 이종석 두 모델을 함께 기용하며, 시간이 지나면서 가치를 더해가는 아름다움을 만들고, 발효를 통해 더 깊어진 효능으로 피부 변화를 만들어준다는 ‘딥 체인지(Deep Change)’라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해나가 럭셔리 브랜드로서 숨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보다 견고히 할 계획이다.

한편 숨은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로 2016년 4월, 중국에 첫 발을 디딘 이후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며 최고급 백화점을 중심으로 현재 90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 해 4분기 중국에서도 런칭한 ‘숨마’의 우수한 효능과 아름다운 패키지가 현지 주요 매체는 물론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으며 숨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