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블록체인
페이백, 캄보디아 사바이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 임정빈 기자
  • 승인 2019.04.17 17:56
  • 댓글 0
사진설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왼쪽부터 사바이재단 밥황(Bob Hwang, 중국) 이사, 김규태(한국) 이사, 유주열 재단 설립위원장, 노로돔 붓다퐁(Norodom Buddhapong) 캄보디아 왕자, 유재성 페이백 회장, 이나겸 페이백 이사, 권영재 페이백 이사

페이백(Pay100, 회장 유재성)은 지난 3월 9일 캄보디아 사바이재단(이사장 노로돔 붓다퐁, Norodom Buddhapong)과 자선 사업 발전 및 암호화폐 거래소, 결제 플랫폼, 부동산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자선 사업 발전과 암호화폐 거래소, 결제 플랫폼, 부동산 사업을 위해 캄보디아 내 사바이재단을 설립하고 상호 협력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페이백 유재성 회장은 “캄보디아 뿐만 아니라 라오스, 태국, 필리핀,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를 시작으로 글로벌 결제시장을 위해 선전하겠다”고 밝히며, “곧 미국에서도 라이센스 발급을 위해 마무리 중이며 미주 및 유럽까지 사업영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유주열 설립위원장은 “캄보디아 붓다퐁 왕자의 신임과 적극적인 지원으로 사업에 가속화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며 “암호화폐 및 결제 플랫폼 보급에 황실 차원에서 돕겠다”고 밝혔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임정빈 기자  114help@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정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