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광주·전남 지자체
담양군, '죽로차와 대숲향을 담다' 체험자 모집- 오늘은 죽로차 마시는 날 · 죽로차와 함께하는 담양여행 운영
  • 공성남 기자
  • 승인 2019.04.17 19:45
  • 댓글 0
(사진_담양군)

[시사매거진/광주전남=공성남 기자] 담양군과 (사)담양죽로차연합회에서 ‘죽로차와 함께 대숲향을 담다’라는 주제로 죽로차와 함께하는 담양 전통문화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늘은 죽로차 마시는 날’은 매월 1일 죽녹원 일원에서 14시부터 16시까지 제다와 다도 체험을 통해 차 활용법을 배우고 죽로차와 함께하는 대나무 이야기를 들으며 전통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신청은 담양군 문화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비는 5천원으로 매회 선착순 30명을 모집하며, 매월 15일부터 20일까지 사전예약을 받는다. 

또한 ‘죽로차와 함께하는 담양여행’은 매주 토·일·공휴일 죽녹원 내 우송당, 봉황루와 메타세쿼이아랜드 3개소에서 13시부터 16시까지 다도체험과 죽로차 시음행사를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별도 신청 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지역 고유의 죽로차 향기 가득한 다도체험으로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고 여유를 가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지원하며,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 녹색관광과와 (사)담양죽로차연합회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공성남 기자  pay9999@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성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