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_위메프]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완연한 봄을 맞이하여 연인들은 저마다 봄나들이, 야외 데이트를 나서며 봄을 누리고 있다. 일반적인 데이트 코스로는 영화관, 만화방, 카페, 맛집 등 다양한 문화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많다. 최근 분당구 서현동에 위치한 ‘다락 룸 카페’는 이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전해져 이색데이트 코스로 떠오르고 있다.

서현동에 위치한 ‘다락 룸 카페’는 커피나 음료만 주문하여도 ‘다락룸 카페’에서 제공하는 모든 컨텐츠 및 셀프바를 시간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다락 룸 카페’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통해 처음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안한 첫 인상을 남겨준다. ▲커피 ▲음료 ▲푸드 ▲보드게임 ▲만화책 ▲Qook TV ▲룸스타일 카페 ▲무한셀프바 등을 모두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다락 룸 카페’는 스트로베리타, 메로나라떼, 쿠앤크프라프치노 등 다양한 커피 종류와 차, 디카페인, 논알콜칵테일 등 수십가지의 음료와 더불어 라면, 볶음밥, 치킨, 튀김 등의 음식을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놀거리를 식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1인 1음료 주문 시 케이크, 과자 등 매일매일 바뀌는 다양한 종류의 간식이 준비되어 있는 셀프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 인기가 많다.

[사진 출처_위메프]

매장 한 쪽에는 포토존이 자리하고 있어 연인 또는 친구들과의 좋은 추억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는 배려 역시 잊지 않았다.

또한 SNS 인증 시 감자튀김, 치킨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방문을 계획하는 이들이라면 눈여겨볼 만 하다.

한편 분당구 서현동에 위치한 ‘다락 룸 카페’는 위메프 이벤트를 통해 아메리카노1잔+맛있는 간식 선택1을 약 절반가인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다양한 할인 행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검색 또는 위메프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