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트남 나트랑∙푸꾸옥 핫한 여행지로 부상, 호캉스족 늘어

- 패키지, 세미패키지, 프리미엄 등 다양한 상품정보 제공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자유롭고 편안한 여행을 꿈꾸는 여행객들을 위한 ‘베트남 리조트 기획전’을 오픈 했다고 16일 밝혔다.

전세계 관광객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았던 베트남의 인기 휴양지인 다낭에 이어 최근에는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최고의 해변 도시 ‘나트랑’과 베트남의 숨은 진주 ‘푸꾸옥’이 핫한 여행지로 부상하면서 리조트의 시설을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호캉스족이 늘고 있다.

이번 선보이는 ‘베트남 리조트 기획전’에서는 나트랑∙푸꾸옥 지역 내 핵심관광지 및 리조트 소개를 비롯하여 △패키지 △세미패키지 △프리미엄 등 다양한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나트랑 빈펄리조트 5일' 상품은 로컬 5성급 리조트로 최고급 시설과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빈펄리조트’에서의 숙박은 물론 초대형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놀이공원 등이 마련되어 있는 빈펄랜드 1일 자유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나트랑 핵심 시내관광이 포함되어 관광과 휴양, 그리고 액티비티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상품가격은 399,000원 부터이다.

아울러 ‘푸꾸옥 특급호텔 4일’ 상품은 1일 자유일정을 제공하는 세미패키지 상품으로 공항과 숙소간 픽업차량을 제공하여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특급호텔에서의 얼리체크인이 가능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바다의여신 티엔허우에게 바치기 위해 지어진 ‘딘커우 사원’, 베트남의 아픈 역사와 현대사의 살아있는 유적지인 코코넛수용소를 관광하며 여행객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알려진 '신짜오' 해산물 러우(샤브샤브), 선라이즈 BBQ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수중 그네 체험과 비치바에서 제공되는 음료를 마시며 일몰을 감상하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일정이다. 상품가격은 479,000원 부터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