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 구청 간부 및 구의원 등 70여 명 참석, 구청 대 구의회 팀으로 친선 축구경기

영등포구청 및 구의회 간 소통·화합 체육대회에 참가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영등포구).

[시사매거진=김태훈 기자] 축구를 통해 구청과 구의회 간의 상호 유대를 강화하고 건전한 우호관계를 다져 화제다.

서울 영등포구(구청장 채현일)에서 지난 13일 오전 10시 대림운동장에서 구청 간부와 구의원이 함께 ‘소통․화합 체육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체육대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됐으며 채현일 구청장과 구청 5급 이상 간부진, 윤준용 의장을 비롯한 구의회 의원 등 70여 명이 참가했다.

구청장 개회인사, 구의장 축사에 이어 구기와 구의회기를 상호 교환하며 공정하고 안전한 경기 진행을 다짐했다. 구청과 구의회 팀으로 나뉘어 치러진 축구 경기는 남녀 혼성으로 각 11명씩 선발됐다.

채현일 구청장은 “최근 영중로 보행환경 개선사업,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국토대장정,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가 잘 마무리된 것은 구의원님들의 성원과 도움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38만 구민 모두 더불어 잘 사는 탁트인 영등포를 위해 오늘처럼 화합하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