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30일(화)까지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통해 참여… ‘댓글달기’와 ‘방문후기’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골프존카운티 그린피 무료권, 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 티스캐너 할인권, 화이트볼 벨트, 골프공 키라볼… 푸짐한 경품 증정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4월 30일(화)까지 런칭 2주년을 기념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4월 30일(화)까지 런칭 2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7년 4월 티스캐너 첫 출시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티스캐너 2주년 기념 이벤트는 ‘댓글달기’와 ‘방문후기’ 2가지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되며 추첨을 거쳐 선정된 총 100명의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4인 그린피 무료권(5팀) △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 SC200(10명) △티스캐너 3만 원 할인권(25명) △화이트볼 벨트(30명) △골프공 키라볼 1더즌(3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티스캐너 회원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 방법 역시 쉽고 간단해 많은 고객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댓글달기’ 이벤트의 참여 방법으로는 티스캐너 2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댓글란’에 △가고 싶은 골프장 1곳 △라운드를 함께하고 싶은 3명의 티스캐너 이용자 ID △함께하고 싶은 이유를 기재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댓글 작성자에게만 지급되며 이벤트 동안 댓글은 비공개로 처리되나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의 댓글은 티스캐너 PC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 공지될 예정이다.

‘방문후기’ 이벤트의 경우에는 티스캐너에서 예약 가능한 골프장 페이지의 ‘리뷰’ 버튼을 선택해 라운드 경험이 있는 골프장에 대한 방문 후기를 2줄 이상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특히 기존 방문했던 골프장이라면 티스캐너를 통한 예약 골프장 이력이 없더라도 리뷰 작성이 가능해 이벤트 참여의 폭을 넓혔다.

올해로 2주년을 맞은 티스캐너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합산 40만 건을 돌파했으며 전국 각지 200여 개 제휴 골프장 및 80여 개 특가 제휴 골프장과 함께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단독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강신혁 티스캐너 커머스사업팀장은 “고객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에 티스캐너가 올해로 2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라며 “2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푸짐한 혜택이 가득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봄 골프 라운드나 골프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골퍼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스캐너 런칭 2주년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