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명동으로 우리 가족 봄소풍 떠나자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매 시즌 매력적인 패키지와 이벤트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구매 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서울애니메이션센터 티켓 2매(성인1, 소인1), 그리고 나들이 필수품인 산뜻한 보냉백에 샌드위치 세트를 담아 제공한다.

활용도 좋은 보냉백 속에 신선한 채소와 계란, 베이컨 등이 가득한 영양만점 클럽샌드위치와 웨지 감자, 음료 2잔까지 포함된 나들이 풀패키지를 제공하니 설레는 봄나들이에 제격이다. 또한, 애니메이션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복합 문화콘텐츠 공간, 서울애니메이션센터는 상상 속에 존재하는 만화와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현실에서 만날 수 있어 비단 아이들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층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곳이다. 뽀로로, 슈퍼윙스, 터닝메카드 등을 만나고,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90년대 만화부터 국내의 최신 애니메이션까지 한자리에서 즐기자.

올봄,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며 가족 간의 정을 돈독히 하고, 사랑하는 우리 아이에게 신나는 봄을 선물해보자.

패키지 요금은 15만원부터이며(부가세 별도), 4월 27일부터 6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단, 센터 티켓은 2019년 내 이용 가능)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