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원 기부, 꿈나무와 스페셜 매치’

어린 아이들과 10 대 1 주짓수 스페셜 대결을 펼치고 있는 김보성(사진_ROAD FC)

[시사매거진=박희윤 기자] “우리 아이들의 모습을 보고 대한민국의 미래가 밝다는 걸 확인했다.”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이 사회 공헌 활동으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본업에 충실하면서도 ‘나눔 의리’를 보여주고, 어린 아이들을 위해 직접 나서며 대한민국의 미래를 밝게 빛내고 있다.

지난 6일 김보성은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제 4회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 및 제 2회 ROAD FC 주짓수 대회 현장을 찾았다. 김보성은 어린 아이들과 10대 1 주짓수 스페셜 대결을 펼치며 아이들과 함께 했다. 어린 아이들에게 추억을 만들어주고, 아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만들어진 자리다.

김보성은 최선을 다해 어린 아이들과 대결했고, 경기 후 사진 촬영을 하고, 사인을 해주는 등 어린 아이들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현장에서 김보성은 “우리 아이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뿌듯하다. 우리 아이들이 잘했다. 일부러 진 게 아니라 진짜로 아이들에게 졌다. 오늘 아이들과 함께 하면서 아이들의 미래가 밝고, 대한민국의 미래가 살아있다는 걸 느꼈다”고 말했다.

기부에도 나섰다. 김보성은 지난 8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사랑의열매회관에서 희귀난치질환인 척수성근위축증(SMA) 환우들을 위해 1000만원의 기부금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지난해 12월에도 김보성은 척수성 근위축증의 유일한 치료제 ‘스핀라자’의 보험 적용을 위해 <스핀라자-모두에게 기적을> 캠페인에 적극 참여한 바 있다.

김보성은 “대한민국 곳곳에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이 있다. 어려운 이들의 아픔을 외면하지 않고 항상 나눔 의리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ROAD FC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를 개최한다.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는 ROAD FC 역사상 첫 제주도 대회로 ‘끝판왕’ 권아솔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열린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