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웹드라마'사랑도반환이 되나요?" 캡쳐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AOA혜정이 류의현과 열애설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8일 오전, 한 매체는 "그룹 AOA 멤버 혜정(신혜정)과 신예 스타 류의현이 열애 중이다. 지난해 촬영된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 에서 남녀주인공을 맡으며 인연을 맺었으며 이후로 연인 관계로 발전, 5개월째 사랑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혜정과 류의현의 열애 사실을 보도했다.

이후 혜정 측에서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혜정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신혜정 교제와 관련한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FNC 측은 "지난해 12월 드라마 촬영으로 알게 돼,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말을 맺었다.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 입장문 전문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신혜정 교제와 관련한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지난해 12월 드라마 촬영으로 알게 돼,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는 1020 세대들의 문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1인 크리에이터들의 로맨스를 다룬다. 극 중 ‘AOA’혜정은 웹드라마의 주연으로 세상의 부조리함에 발끈하며 나쁜 사람들을 향해 시원하게 대신 욕을 날려주는 먹방TV 크리에이터 역을 맡아 완벽한 연기를 선보였다.

한편 지난 4월 3일 공개된 에이잭의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OST 음원까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OST앨범에 피처링으로 2016년 8월 MBC 듀엣가요제에서 가수 '장혜진'과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루며 많은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은 2017년 솔로앨범으로 데뷔한 'Island Joanne(아일랜드조앤)'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대중들에 귀에 박히는 래핑의 A-JAK과 허스키하고 파워풀한 보이스의 아일랜드조앤 의 하모니가 이별에 대처하는 남자와 여자의 상반된 입장을 대변해 주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