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최대 창고형 쇼파할인매장인 ‘베니시모 전남광주점’ 기능성 페브릭소파인 아쿠아클린소파 및 천연가죽쇼파 봄맞이 추가 세일전과 미국 수입매트리스 인기 컬렉션인 템퍼페딕 어댑트 시리즈와 씰리h5, i3 신제품 입고로 체험전을 갖는다.

아쿠아클린 VIP우수 전문샾으로 선정된 베니시모는 2019년 상반기 다양한 기능성 패브릭쇼파를 론칭해 왔는데, 사피앙Sapiang, 엠마Emma, 멜리Melly, 크레마Crema 등 인기 컬렉션 추가 할인과 현장에서 확인 할수 있는데, 핸드메이드라는 특성상 비슷한 제품의 퀄리티로 평균 3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구매금액에 따라 메모리폼베개 2ps, 프리미엄 방수커버 등 푸짐한 사은품도 주어지고 있다.

2019한국소비자만족지수 ‘소파부분’ 1위를 수상하고 100% 선주문 후제작 맞춤소파를 제작하고 있는 베니시모는 소파에 이태리 Frabo KE-Super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하는데 이는 ISO9001 QSC 인증을 받아 포름알데히드, 벤젠 등 인체에 유해한 유기화합물 161가지가 검출되지 않아 안전한 소파로 칭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베니시모 브랜드의 전 모델은 라돈 테스트 자체 측정결과 국내 권고치에 현저히 미달되는 소량의 라돈만이 검출이 되어 안성성이 입증되었다.

또한 본격적인 웨딩의 계절인 만큼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수요가 많아지고 있는데, 광주 최대 멀티 가구점을 운영중인 상태라 미국침대 브랜드 ‘더슬립’을 동시 운영하는 등 항상 새로운 신상 컬렉션 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템퍼페딕(메모리폼침대), 씰리침대(포켓스프링침대) 처럼 대중적인 모델들도 365일 매트리스 체험이 가능하게 준비했다.

업체 관계자는 “입주가 한창인 전주가구단지는 물론, 익산가구단지, 군산가구단지, 순천가구점, 목포가구점등 쇼파 제작에 관련된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으며 첨단금호어울림 더테라스, 무등산그린웰 로제비앙, 송정KTX우방아이유쉘 등의 공동구매를 통해 보다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베니시모, 전남 광주점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들을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