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KB국민카드와 트립비토즈의 여행플랫폼 공동사업화 일환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국민카드 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22일부터 4월 29일까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앱 <Life# Plus> 페이지를 통해 트립비토즈에 접속하여 국민카드로 제주신라호텔을 결제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1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회원당 1회 한정이며, 투숙 가능한 기간은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다. 상기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1박 기준 초특가 10만원대에 제주신라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국민카드 회원은 제주, 방콕, 다낭의 인기 호텔 10개를 타사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 기간은 4월 15일부터 4월 29일까지로 투숙 가능한 기간은 4월 15일부터 8월 30일까지이다. 또한 본 프로모션은 예약 기간 내 횟수 제한이 없으며, KB국민카드 라이프샵 앱 <Life# Plus> 페이지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트립비토즈는 전 세계 6만개 도시의 80만개 숙박시설을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여행 플랫폼으로, 최저가 비교 사이트에서 주요 여행지 호텔 검색 결과 상위 100개 중 30개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5월에는 앱 리뉴얼을 통해 혁신적인 차세대 여행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KB국민카드 라이프비즈팀의 전태준 대리는 "KB국민카드와 트립비토즈의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여행상품 추천 행사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