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전통 장수기업 돌침대·흙침대 제조 전문 회사 주식회사 만수돌침대는 지난 2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제7회 2019 대한민국 국민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배혜순 ㈜만수돌침대 대표이사가 2019 대한민국 국민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 기념으로 새봄맞이 대 세일을 단행하면서 최상의 상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전시 판매하고 특별히 바이오숯토볼침대, 해주옥침대, 히말라야연옥침대, 특허상품 옻한지숯침대, 황토흙침대, 바이오세라믹침대 등을 최저가격으로 판매 공급하고 라돈 걱정 없는 국산 맥반석을 선보이고 있다. 

가구 침대 제조 공급 부문을 수상한 만수돌침대는 GMP 인증, 식약처 의료기기 제조업 허가, EMF 인증, 전기용품 안전인증 ISO9001, ISO14001 등을 획득해 기술적으로 인증받았으며, 2018년에는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현대인들에게 최대 인기인 대나무숯침대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다년간의 노하우로 전기건강침대, 돌침대, 원적외선침대, 황토흙 침대, A/S, 이전, 이사도 발 빠른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직거래 장터 대형 아울렛 매장도 보유하고 있으며, 새봄맞이 대 세일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포털사이트에서 만수돌침대 검색 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