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트와이스 등 출연하는 ‘2019더팩트 뮤직 어워즈’ 공식협찬사 어뮤즈글로벌에서 IEO이벤트를 통해 공연티켓 증정해..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나만의 즐거움, 세상을 보다 AMUSE가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미디어플랫폼 선두에 나서기 위한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시오익스지안을 통해 다양한 투자기반을 다지고 있는 통합미디어플랫폼 어뮤즈(AMUSE)가 IEO 개최 소식을 알리면서 거래소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첫 IEO를 위한 공식거래소는 라토큰(Latoken)과 비씨이엑스(Bcex)로 결정됐다.

라토큰은 유럽의 블록체인기술을 기반으로 한 거래소로 코인마켓캡 기준 거래량 전 세계 20위권이다. 코인 거래와 장외 거래, 선물, 옵션거래, 마진거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어뮤즈는 이번 IEO를 개최하면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하였다. 어뮤즈가 공식협찬하기로 한 ‘2019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티켓’을 무료배포하는 행사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19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는 BTS, 레드벨벳, 트와이스, 마마무, 청하, 여자친구, 여자(아이들), 아이콘, 스트레이트키즈, 더보이즈 등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이 총출동에 이번 봄 가장 화려한 행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어뮤즈는 이번 시상식을 공식협찬하기로 결정하면서 본격적으로 블록체인디지털미디어플랫폼과 공연문화의 투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IEO는 3월 29일부터 시작하여 4월 10일까지 라토큰(Latoken)과 비씨이엑스(Bcex)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