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쉬운 단어와 간단한 문장을 거리낌 없이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것이 왕초보 영어회화의 핵심!

외국인이 자주 사용하는 영어패턴으로 매일 10분만 학습하면 영어회화의 기적이 일어난다!

시간도 부족하고 의지도 박약하지만 영어회화를 잘하고 싶은 왕초보에게 맞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 이왕이면 빨리, 물론 그런 방법은 세상에 없지만, 많은 영어 전문가들이 영회회화를 빨리 배울 수 있는 방법으로 패턴학습을 추천한다. 영어회화에 자주 등장하는 패턴을 뽑아 이를 활용하는 학습은 단시간 내에 문장을 만들 수 있어 영어로 말문을 틀 수 있는 빠른 길임이 확실하다.

다만 문법 구조를 전혀 모르고 무조건 익히기만 하는 방법은 어느 정도 기초적인 문장을 만드는 것은 가능하겠지만, 중급 이상의 실력을 쌓는 데는 한계가 있다. 그래서 기본적인 문법 구조를 체득한 후 이를 기반으로 말하기와 쓰기를 훈련하면 적응 속도에 따라 영어실력이 급속도로 늘어나게 된다.

“매일 10분으로 끝장내는 기적의 영어회화패턴”은 가장 기초적이면서도 필수적인 핵심패턴 85문형을 활용하여 누구나 쉽게 빠르게 응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책이다. 또한 기존의 영어회화책에서 제시하지 않은 자세한 어법 해설과 대표 문장, 문법 설명, 활용 문장, 구문 해설, 실전대화를 담아서 독자 여러분에게 단시간 안에 영어회화를 이끌어주는 좋은 길잡이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