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원 모델연기과정 1학년 재학생 서울패션위크 현장학습.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교육부 2년제 전문학사,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인 KAC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은 모델연기과정 정영주 교수가 연출한 2019 F/W 서울패션위크 비스퍽 쇼가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DDP)에서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2019 F/W 서울패션위크는 3월 19일 오프닝 리셉션 시작을 개막으로 3월 24일까지 총 6일간 펼쳐졌으며, 33개의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 브랜드와 기업브랜드쇼, 패션쇼 등 37회의 서울컬렉션이 진행되었다.

특히 22일은 국내외에 주목도 높은 디자이너브랜드의 컬렉션이 많았으며 특히 4차원 패션을 표현한 ‘비스퍽‘을 한국예술원 정영주 교수가 연출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한국예술원 모델연기과정 1학년 학생들은 이번 2019 서울패션위크에 현장학습을 다녀왔으며, 모델연기과정 재학생들은 매년 서울패션위크 행사에 참여해 오고 있다.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 무대에 전동주, 이규명, 손승, 박소정, 안아람 학생이 박종철 디자이너쇼, 안아람, 전수빈, 박소정 학생이 유지영 디자이너쇼, 이신혁 학생이 sophyntaylor 쇼, 박민균 학생이 로열레이어, 쏜가먼츠, 푸쉬버튼, 해타 쇼 무대에 오른 바 있다.

KAC한국예술원은 교육부 산하의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으로 현재 2019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모델연기과정은 2년제와 4년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SBS 슈퍼 엘리트 모델 출신 장정인 교수 및 2018 고교패션콘테스트 with 이상봉, 2018 ASIA 美 Festival, 2018 DFWM MODEL CONTEST 등 다수의 패션쇼를 연출한 TSP모델 에이젼시 대표 정영주 교수의 실무수업이 이루어지고 있는 곳으로 1학년부터 패션쇼 런웨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패션쇼 오디션 지원 및 현장 실습 지원을 하고 있으며 실습 위주의 실무 수업을 통해 더욱 많은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한국예술원은 현재 2020학년도 신/편입생 우선선발전형을 통해 학생을 모집 중에 있으며, 적성을 고려해 수능성적과 내신성적 반영을 하지 않고 실기와 면접을 통해 선발 하고 있으며 포트폴리오 제출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선발전형 기간에 합격하고 입학하는 학생 전원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된다.

한국예술원에서는 경쟁력을 갖춘 인재양성과 더욱 전문화된 교육을 위해 지속적으로 재학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및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