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세먼지로 인한 가족단위 여행객의 휴양지 여행문의 급증

- 사이판, 짧은 비행거리와 온화한 날씨로 아이들과 동반여행으로 최적

- 럭셔리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기본, 액티비티, 다양한 음식 제공

사이판 마나가하섬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미세먼지를 탈피해 여유롭고 편안한 여행을 즐기고픈 가족여행객을 위해 ‘사이판 호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이 다가오는 채비를 하는 요즘, 미세먼지로 인해 가족동반 외출이 쉽지 않은 탓에 맑은 날씨와 깨끗한 공기를 마시며 보다 여유로운 휴양을 원하는 가족단위 여행지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사이판은 괌과 함께 가족여행객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휴양지 중 한 곳이다. 비행거리가 짧고 연중 날씨가 온화해 아이를 동반했을 경우에는 완벽한 선택이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사이판 켄싱턴호텔+호텔식(BBQ)+마나가하섬 4일’ 상품은 고품격 로얄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럭셔리 콘셉트를 지닌 ‘켄싱턴 호텔’에서의 숙박을 제공한다. 탁 트인 오션뷰의 전망을 자랑하는 켄싱턴 호텔은 공항에서 20분 소요 거리에 있으며 사이판 북부에 위치해 관광명소의 이동이 용이하다. 

호텔 내 레스토랑은 총 4개로 중식, 일식, 양식, 비비큐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객실은 발코니 포함해 모두 금연으로 매우 쾌적하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안심하고 마음껏 놀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 안전한 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만 4세에서 12세 미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코코몽 캠프도 참여 가능하다. 부모님이 참여하지 않아도 안심하고 맡길 수 있으며 아이들이 댄스스쿨, 아트스쿨, 마린스쿨 프로그램 등을 체험할 수 있어 학습 효과도 높다.

또한 전문 액티비티 팀이 있어 성인을 위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선라이즈 선셋 요가 클래스, 아쿠아로빅, 이벤트게임, 워터스포츠·카약, 패들보드, 스노클링 등 매일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수영장에는 워터슬라이드, 패밀리풀, 스노클링풀, 스플래시풀, 키즈풀, 자쿠시 등 하나의 워터파크와도 같은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므로 호텔 내에서 즐거운 휴양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일정상의 혜택으로는 새섬, 만세절벽 등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을 비롯해 부드러운 백사장과 바닥이 그대로 들여다보이는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한 마나가하섬 투어가 포함되어 있다.

아울러 노랑풍선은 켄싱턴 호텔 사이판으로 여행을 떠날 경우 전 객실 바닷가 전망의 로얄 디럭스 룸을 제공하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이닝을 선택할 수 있는 ‘슬림카드’를 제공한다.

본 상품은 90만원대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