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용권 추첨, 모바일 전용 할인쿠폰, 해외항공 즉시할인, 포인트 적립, 특가여행 등

월디스투어의 창립 11주년 기념 이벤트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CJ ONE 제휴 여행사 월디스투어가 25일 창립 1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4일까지 3주간 진행하는 11주년 기념 이벤트에서는 BIG4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 할인·적립·특전 등 푸짐한 혜택과 특가여행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모바일앱 전용 검색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월디스투어 여행이용권 110만원권(1명), 할인쿠폰 11만원권(5명), 할인쿠폰 1만1000원권(105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네이버앱 검색창에 ‘월디스투어’를 검색하고, 숨겨진 ‘11히든이벤트’를 찾아 응모하면 누구든 참여 가능하며, 매일 응모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또한 CJ ONE 앱에서 진행하는 월디스투어 11주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이용권 100만원권과 CJ ONE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4월 1일부터는 마카오관광청과 함께하는 미션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디스투어 앱 다운로드 후 응모 가능한 마카오 미션투어의 당첨자는 동반 1인과 함께 마카오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왕복항공권과 호텔을 무료 지원받는 특별한 마카오여행을 떠날 수 있다.

그리고 CJ ONE 포인트가 100% 당첨되는 월디스투어 앱 전용 출석체크 이벤트와 카카오플러스친구 추가,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좋아요&팔로우 시 추첨을 통해 총 111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SNS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뿐만 아니라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패키지·에어텔·허니문·부산&대구 출발 등 해외여행상품 예약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즉시할인 쿠폰, 해외호텔 예약시 4% 즉시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해외호텔의 경우 모바일 기본 5% 할인과 4% 즉시할인, CJ ONE 포인트 2% 적립까지 받으면 총 11%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또한 해외항공은 매일 낮 11시~12시, 선착순 11명에게 1만1000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니 항공권 구매를 준비 중이라면 11시 타임세일을 노려볼 수 있다.

할인과 함께 월디스투어는 해외항공 5000점, 패키지·에어텔·해외호텔 2%, 여행자보험 10%의 CJ ONE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CJ ONE VIP회원이라면 더블적립 또는 전용할인쿠폰이 제공되는 특별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적립 받은 포인트는 약 26개의 CJ ONE 제휴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하다. 

월디스투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여행 예약 및 결제 시 111팀을 추첨해 여행의 필수품을 모아놓은 한정판 여행팩,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앰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등 여행사별 푸짐한 경품과 카드 무이자 할부, SM면세점 할인 쿠폰 등 11주년 기념 스페셜 혜택을 마련하였으니 매일 업데이트되는 11주년 한정 특가 여행에 주목해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월디스투어 창립 11주년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25일부터 월디스투어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