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현대인들의 바른 체형과 아름다운 선을 위해 필라테스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면서 필라테스 강사로 전향하려는 일반인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에 따라 많은 필라테스 협회가 무분별하게 생겨나면서 예비 수강생들은 어떤 지도자협회를 선택해야 할지에 대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이다.

이유필라테스협회는 이러한 어려움을 겪는 수강생들을 위해 필라테스지도자 통합과정을 새롭게 업그레이드시켜 기초부터 심화까지 탄탄하게 교육과정을 끝마칠 수 있게 구성해 많은 활발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이다. 강사진은 실무 경험을 보유한 전임 강사로 구성하며 외국 공인 자격을 가진 전문 교육강사를 초빙해 재활교육, 해부학 강의를 진행해 전문 지식을 함양할 수 있는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유필라테스협회의 통합과정은 필라테스강사자격증 취득을 한번에 취득하고자 하는 수요자들을 위해 고안된 교육 커리큘럼으로 단기간에 이론부터 실기까지 마스터할 수 있으며 10인 이하의 소수 정예로 배울 수 있어 다양한 실무 교육의 기회를 접할 수 있다.  

협회 관계자는 “실무 역량과 필라테스 티칭방법 노하우를 강사진을 통해 강의하고 있어 지도자과정 수료 후에는 취업 및 강사 활동이 가능하게끔 성장할 수 있다. 필라테스 강사로 성장하고 싶은 수강생들은 언제든 편하게 수강 문의를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 필라테스협회는 고가의 필라테스자격증 수강료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다양한 교육비 할인 제도를 실행하고 있다. 해당 협회는 관련 자격증 소지자와 동반 등록하는 수강생에게 교육비 할인과, 시험비 무료, 선착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필라테스자격증 전문 교육 협회로 알려진 이유필라테스협회의 주요 커리큘럽으로는 기능해부학, 매트필라테스, 기구필라테스, 재활교육이 모두 포함된다. 협회 수강 시에는 무료 개방하는 연습실을 원하는 시간에 이용해 필라테스자격증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이유필라테스협회는 현재 2019년 상반기 지도자교육 수강생들을 모집중이며,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다. 수강 문의는 협회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