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광주·전남 지자체
보성군, 22일 김미경 초청 강연 개최나를 아끼고 사랑하는, ‘인생미(美)답’ 주제로 열려
  • 공성남 기자
  • 승인 2019.03.17 20:17
  • 댓글 0
22일 대한민국 최고 여성 멘토로 알려진 김미경 강사가 ‘나를 아끼고 사랑하는, 인생미(美)답’이라는 주제로 보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강연 예정에 있다. (사진_보성군 제공)

[시사매거진/광주전남=공성남 기자] 보성군(군수 김철우)은 오는 22일(금) 스타강사 김미경을 초청해 보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347회 보성자치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강연은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멘토로 널리 알려진 스타강사 김미경이 ‘나를 아끼고 사랑하는, 인생미(美)답’이라는 주제로 보성 군민들과 잊지 못할 소중한 만남의 시간을 갖게 될 예정이다. 

김미경 강사는 현재 더블유인사이츠와 김미경 TV 대표를 맡고 있으며, 그동안 관공서를 비롯해 기업체・대학・방송 등에서 다양하고 폭넓은 활동을 하며 수많은 사람과 따뜻한 교감을 나눠오고 있다. EBS ‘엄마를 찾지마’, tvN ‘어쩌다 어른’, ‘김미경 쇼’등 방송 프로그램에 다수 출연했으며, 저서로는‘김미경의 인생미답’, ‘스토리 건배사’등이 있다.

이번 강연에서 김미경 강사는 진솔하고 에너지 넘치는 화법과 뛰어난 공감 능력으로 ‘성공과 실패 속에서 자존감을 지키는 법’, ‘살면서 누구나 맞닥뜨리게 되는 크고 작은 질문’, ‘나를 아끼고 사랑하는 방법’ 등에 대해 자신의 삶을 바탕으로 나름의 생각을 진솔하게 풀어가며 관객과 소통한다. 

또한, 당일 미리 제출한 질문지를 추첨하여 강사와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저서 사인본을 증정한다. 

김철우 군수는 “이번 김미경 강사의 강연을 통해 우리 군민뿐만 아니라 공직자 모두가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법, 자신을 위한 답을 찾아내고 꿈을 키워나가며 행복한 삶의 길을 찾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자치포럼은 3월 22일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보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 될 예정이며, 별도의 예매 없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공성남 기자  pay9999@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성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