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보도자료
부동산 경매 온라인 강의 ‘행크에듀’, 그 인기 비결은?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3.15 20:03
  • 댓글 0
▲ 행복재테크의 부동산 경매 온라인 강의 플랫폼 '행크에듀'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행크에듀'에 대한 시장의 반응이 상당히 뜨겁다. 행크에듀는 회원 수 30만 명을 돌파한 국내 최대 부동산 커뮤니티 '행복재테크'의 부동산 경매 온라인 강의 플랫폼이다.

행복재테크는 오프라인 강의의 경우 대부분 몇 분 안에 마감될 정도로 인기인데, 제한된 수강 인원과 거리상의 제약으로 인해서 강의를 듣지 못하는 회원에 대한 고민을 지속적으로 해온 결과 2018년 8월 ‘행크에듀’를 런칭하였다. ‘행크에듀’의 런칭으로 인해 누구나 온라인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 부동산 온라인 경매 강의의 저변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행크에듀의 인기 비결은 실력있는 강사진, 탄탄한 강의 커리큘럼, 온라인 수강생들의 실제 성공 낙찰사례 등으로 볼 수 있으며, 그 인기에 힘입어 꾸준히 입소문이 나고 있다.

특히, ‘행크에듀’의 모든 강의는 PC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시청이 가능하다. 하여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강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수강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강사가 수강생의 질문에 직접 답변하는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고, 온라인 스터디 모임도 할 수 있어 수강 후 실전 투자에 수월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행크에듀 송희창(필명 송사무장) 대표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수강생의 눈높이에 맞춰 강의 커리큘럼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부동산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전진홍 기자  roymmedia@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진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