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방송 MC, 가수 '서정우' 2019년 전국 수용자와 함께하는 교화문화공연 투어
상태바
인기방송 MC, 가수 '서정우' 2019년 전국 수용자와 함께하는 교화문화공연 투어
  • 김민건 기자
  • 승인 2019.03.15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C 및 가수 서정우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방송MC, 가수 서정우 단장은 2019년 전국 교도소 수용자와 함께하는 교화문화공연 투어를 시작한다고 밝히며 공연에는 (주)패밀리미디어 황병석(황석) 대표 부단장과 함께 수용자와 함께하는 교화문화공연 투어를 함께한다.

이번 교도소 교화문화공연은 전북 정읍 교도소를 시작으로 목포, 광주, 전주, 군산 교도소를 방문할 계획이다.

교도소 교화문화공연 서정우 단장은 매년 교도소 수용자 문화축제에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해 왔으며, 그 밖에 장애인 단체에 봉사와 재능기부를 하고 있다.

전북 정읍교도소 수용자 교화문화공연에는 방송MC 가수 서정우 단장이 진행을 맡았으며, 초대가수 단야, 채서윤 , 김소희댄스아카데미 공연과 수용자들의 노래자랑으로 준비되어 수용자와 함께 하는 문화축제가 이뤄질 전망이다.

아울러 서정우 단장은 "공연을 통해 수용자들이 활기찬 수용생활을 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수용자들이 사회와 단절되어 오는 외로움과 소외감을 해소함은 물론, 건전한 사회복귀에 기여키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교화 공연를 지속적으로 교화공연를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교도소 수용자와 함께하는 교화문화공연은 첫 번째 공연으로 오는 4월 19일 전북 정읍교도소에서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