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폼침대 매트리스 전문매장 '루모스'에서는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템퍼매트리스 및 전동침대 전 컬렉션 최저가 행사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일반적인 침대의 형태는 원목이나 패브릭소재의 평면 프레임 위에 평평한 매트리스를 올리는데 것에 비해 최저가 행사 대상인 전동침대는 움직이는 플랫폼 위에 유연한 폼 매트리스를 탑재하여 무선 리모컨 하나로 상체와 하체의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도록 한 매트리스로 새로운 수면시스템을 완성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하체를 심장보다 높은 곳에 위치시키고 상체를 살짝 들어 올린 자세로 마치 무중력(Zero Gravity) 상태와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휴식에 가장 이상적인 자세를 지원해 신체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하여 혈액순환 및 피로회복을 촉진시키고 기도를 확보해 호흡을 편안하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침대의 상체 부분을 들어 올려서 TV를 시청하거나 독서를 할 때 편한 자세를 취할 수 있고 하체 부분을 올려 잠자리에 들기 전 하루 동안 쌓인 다리의 피로를 풀 수도 있으며, 복압을 낮추는 모드를 통해 임산부의 편안한 수면 및 휴식과 출산 후 수유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근육이 이완되고 척추에 가해지는 압력이 줄어 들면서 마치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안락한 느낌을 침대로 활용할 수 있어 안락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안마기능이 탑재되어 몸의 피로를 적절히 풀어줌과 동시에 자연스럽고 편안한 수면을 유도해 주는 효과도 있다.

루모스 관계자는 "건강한 삶의 중요한 요건으로 수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고객선호도를 고려해 전동침대 최저가전을 마련했다"며 "템퍼페딕 전동침대를 찾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체험 기회를 주고자 휴무 없는 매장을 운영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고 전했다. 

템퍼페딕 전동침대에 대한 제품 설명과 최저가행사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은 '루모스침대' 성남과 일산본점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