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친환경 혼수추천가구로 웰빙라이프를 제안하는 녹색에너지 우수기업 ‘우드올렌스’는 지난달 송파하남직영점 오픈을 기념하여 각 지점별로 다채로운 오픈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 중 ‘우드올렌스’ 수원동탄가구단지점에서는 혼수가구, 혼수가구패키지, 혼수가구리스트를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LG스타일러 추첨 증정행사를 마련하고 최근 런칭한 키즈가구, 키즈옷장, 키즈책상, 키즈서랍장, 키즈침대를 공개하는 등 고객유치에 힘쓰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신뢰할 수 있는 재료와 가구장인의 고집스런 수작업으로 오랜 시간 느리게 공들여 만든 친환경원목가구를 통해 전달한다는 철학으로 오랜 연구와 고민으로 어린이가구를 런칭하게 됐다는 점도 안내했다. 이는 무엇보다 자녀들에게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부모들의 마음을 제대로 공략한 기획으로써 향후 기대감이 높은 분야로 보고 있다. 

‘우드올렌스’ 주니어가구의 경우 레드파인 원목에 벤자민무어 친환경 페인트를 도장하여 아이들뿐 아니라 성인의 눈높이와 취향을 고려하여 컬러와 디자인을 정해 제작된 컬렉션으로, 작은 서랍장 하나에도 명품 하드웨어 헤펠레 볼레일을 적용하여 부드럽고 천천히 작동할 수 있도록 해 아이들 스스로도 충분히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국산 문주 소프트클로징 경첩을 사용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금번 오픈 행사 외에도 기존에 진행중인 이벤트인 신혼침대나 혼수침대로 선호도가 많은 원목침대세트, 원목거실장, 원목서랍장, 원목식탁, 원목화장대, 원목책상, 원목수납장 등에 적용되는 다양한 패키지 프로모션은 김포가구단지본점과 수원동탄가구단지 송파하남가구단지직영점 세 곳에서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이벤트 정보를 안내했다.

이번 행사로 가까운 수원가구거리는 물론 용인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서산가구단지 등 을 찾던 소비자들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가구 구입 계획이 있는 고객의 발빠른 대처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LG스타일러 추첨 증정행사는 오는 17일 종료되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드올렌스 홈페이지 및 본점과 직영점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