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각광 받고 있는 홋카이도 힐링여행 전 일정 무료

- 체질개선, 피부건강 등 힐링프로그램과 체험프로그램 동시 가능

- 봄맞이 이벤트만 참가해도 꽝 없는 100% 선물 당첨

▲ 도야건강관 및 도야호수 전경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일본 프리미엄 현미효소 브랜드 하이겐키는 3월 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하이겐키 공식 홈페이지와 힐링푸드마켓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홋카이도 도야 건강관에서 온천과 웰빙 건강식을 즐길 수 있는 무료 항공권 및 숙식권을 제공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야건강관은 일본 건강 마니아들이 많이 찾는다는 홋카이도 3대 절경인 도야 호수에 위치해 있어 국내외 많은 매스컴에서도 소개를 다룰 정도로 유명한 관광지이자 하이겐키의 제조사인 ㈜현미효소가 직접 운영하는 건강 휴양 시설이다.

특히 온천 테라피와 웰빙 푸드를 통해 체질개선 및 피부건강에 좋은 힐링프로그램과 더불어 레저/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이 곳의 특징이자 장점이다.

또한 주요 8개국(G8) 정상회담 장소로 선정될 만큼 아름다운 절경을 자아내는 도야호에 위치한 도야 건강관은 일본의 최고령 쌍둥이 할머니의 방문으로 더욱 더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건강관에서 머무는 내내 아침·저녁으로 건강한 웰빙 일본가정식이 제공되고 건강 세미나, 셀프 장 마사지, 무료로 즐기는 온천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점심에는 희망자에 한해 하이겐키 제품을 이용한 쁘띠단식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카누, 노르딕 워킹, 파크골프, 승마, 레이크 힐 팜 관광 등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다.

▲ 도야호수에서 즐기는 카누 활동 모습

 

그 밖에도 일본 프리미엄 현미효소 브랜드 하이겐키는 봄맞이 이벤트로 환절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하이겐키 비피더스와 하이겐키 글루칸 제품 1+1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라면 눈여겨 볼 만하다.

한편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가는 홋카이도 2박 3일 힐링여행의 1등은 2팀(동반 1인 가능)으로 최대 4명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등(10명)부터 하이겐키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자는 100% 당첨되는 혜택이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방법은 하이겐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