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논문컨설팅 대표기업 드림셀파가 석사, 박사, 학술지 등 논문을 준비하는 대학원생들의 고민을 듣고 해결책을 영상으로 알려주는 논문논답 이벤트를 오픈했다.

드림셀파의 논문논답 이벤트는 논문을 작성하는 과정에서 석박사 생들이 겪는 어려움이나 다양한 고민을 보다 더 가까이에서 듣고, 드림셀파가 가진 논문지도 노하우를 더 많은 대학원생들과 나누고, 공유하겠다는 취지에서 기획이 되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논문을 작성하는 과정에서 생긴 고민이나 어려움을 드림셀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서 접수하된다. 접수된 고민들 중 많은 연구자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고민을 선정하여 선정된 대상자에게는 소정의 선물과 드림셀파 논문컨설팅 윤선희 대표가 직접 알려주는 고민에 대한 답변 영상을 제공한다.

드림셀파 윤선희 대표는 “ 논문컨설팅을 의뢰하기 위해 찾아오시는 연구자들을 만나고 그들이 논문을 작성하는 과정을 함께 거치다 보면 굉장히 다양한 어려움에 대해서 알게 된다. 지도교수님과 커뮤니케이션 하는 방식에 어려움을 겪는 대학원생, 통계분석에 대한 부담이 큰 대학원생, 지난학기에 논문이 리젝된 경험이 있어 움츠러든 학생 등 모두 드림셀파에서 컨설팅의뢰를 하러 왔을 때 우리 회사가 만난 고객들의 고민들이었다.

더 많은 연구생들에게 컨설팅 외에 좀 더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영상 컨텐츠를 제작하기로 했다. 논문을 작성해본 경험과 오랫동안 논문을 지도하며 생긴 회사의 노하우를 녹여 영상으로 만들고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고 밝혔다.

드림셀파는 업계 내에서 유일하게 대표가 직접 컨설팅을 함께 하는 논문컨설팅 기업으로 누구나 논문작성을 할 수 있는 연구 환경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운영을 한다. 이러한 차원에서 논문 고민상담 이벤트 외에도 지속적으로 무료특강 등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드림셀파는 논문 지도 경력 25년 이상인 윤선희 대표가 설립한 회사로 다년간의 지도 노하우를 바탕으로 논문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드림셀파는 500명의 역량있는 지도박사풀을 확보하고 지역별로 나눠 지역별 지도박사 네트워크 시스템을 갖추었다. 매년 우수지도박사 선발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지도하는 철저하게 품질을 검증한다.

그동안 많은 박사/석사 논문컨설팅 업체들이 서울권만을 중심으로 운영되어 오던 지역적 한계에서 극복하고 더 적합한 연구자들과 지도박사간의 연계를 위해 서울·경기권, 충청권·대전, 전라권·광주, 경북권·대구, 경남권·부산으로 지역별 지도박사 네트워크를 확충하였다.

또한 각 지역별 지도박사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지역별 전문상담 팀을 운영한다. 이러한 네트워크와 탄탄한 지도박사 풀과 1:1 고객 맞춤형 분석 서비스를 기반으로 드림셀파는 논문 통과율 98%, 서비스 만족도 97%이라는 높은 수치와 매 분기 30%를 상회하는 성장률을 기록하였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