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여행 영어 회화, 유럽 여행 가이드, 배낭여행 에세이, 한영사전까지 총 4권을 들고 갔는데 짐만 됐다. 어려운 순간에 필요한 표현을 찾아 여행 영어 책을 펼쳤지만, 필요한 회화 표현을 찾을 수 없었다.

표현 하나를 찾는데도 몇 분이 걸려서 바쁜 외국인을 붙잡고 대화할 수도 없었다. 발음을 읽어도 외국인이 알아듣지 못해서 책의 문장을 보여 줘야만 했다.

여행 표현+가이드+에세이+사전

이 책은 이런 문제들을 해결하고 여행 영어+여행 가이드+여행 에세이+한영사전+영한사전 등 여행의 모든 것을 제공하는 책이다. 44일간 신혼여행으로 그리스부터 런던까지 유럽 8개국을 여행하면서 겪은 에세이를 1번~3번 읽다 보면(약 1시간~4시간) 한 나라에서 한 패턴씩 총 8패턴이 익혀진다.

이 책의 8개의 패턴은 500문장 이상으로 응용할 수 있는 가장 핵심적이고 활용도가 높은 문장이다. 그리고 한글 발음을 큰 글자로 적어 놨고, 말하기를 위한 핵심 강의와 모든 문장을 원어민의 음성으로 녹음했기 때문에 영어를 아예 모르는 분들도 스스로 익힐 수 있다.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원어민의 녹음과 강의 제공! 구글 지도에서 길 찾는 법, 앱 10개 추천, 일정 만들기, 유럽의 유명한 경험 25선, 유럽 20개국의 인사말과 감사 표현, 현금 인출방법, 영어로 한글 적기, 여권 발급법, 숫자 읽기, 단위 변환, 숙박지 비교 하는 법, 여행 경로 지도, 호텔 위치 찾기, 유럽 요리 2가지, 유용한 사이트, 550단어의 미니 한영사전, 미니 영한사전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