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스페셜 행사
탄탄코리아, '창립 5주년 신년회&승급 페스티벌' 축제의 장을 펼치다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3.12 13:37
  • 댓글 0
▲ 탄탄코리아 창립 5년 신년회&승급 페스티벌 개최

[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그룹 탄탄코리아는 지난 11일 오전 11시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홀에서 ‘창립 5년 신년회&승급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1부 공식행사의 식순으로 김진주 아나운서 진행 아래 개회 선언, 국민의례, 내외빈 소개, 스코리아 헤어 컬러 시연, 대표 발표, 신년 세레모니,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 축하 공연

본 행사에 앞서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회 유재운 이사장의 축사가 있었다.

유재운 이사장은 "탄탄코리아의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5주년에 힘입어 앞으로도 탄탄하게 50년은 더 승승장구 할 것이다"라며 "탄탄코리아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더불어 판매원들의 행복과 꽃길만 걷기를 진심으로 소망한다"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회 유재운 이사장의 축사

이어 탄탄코리아 이세령 총괄이사의 스코리아 헤어 컬러 시연이 진행됐다.

이세령 총괄이사는 탄탄코리아의 주력상품인 디비아랑긴 천연헤나와 특허 출원중인 스코리아 헤어 칼라 시연을 진행하는 자리를 가졌다.

▲ 스코리아 헤어 칼라 시연

다음으로 탄탄코리아 이환석 대표의 대표입장 발표 및 비전발표가 이어졌다. 이환석 대표는 "창립 5주년을 맞이하여 함께해주신 탄탄가족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이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주신 내외빈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말을 띄웠다.

이어 "탄탄코리아는 설립 당시 목표였던 많은 것들을 이뤄가고 있다. 과거의 경험과 현재의 현실과 미래의 희망을 가지고 네트워크 전문유통기업으로 국내시장을 넘어 글로벌 기업의 성공을 목표로 출발한 결과 금년에 태국 탄탄타일랜드 글로벌 진출도 이뤄내게 됐다. 이에 멈추지 않고 늘 행운과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더 많은 성공을 꿈꾸는 모든 분들의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고 전했다.

▲ 탄탄코리아 이환석 대표 입장
▲ 탄탄코리아 이환석 대표의 미래공유비전 발표

또한 "탄탄코리아의 주력상품인 디비아랑긴 헤나, 스코리아 헤어칼라, 천연샴푸 등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소비자 중심의 제품으로 다가가 희망찬 미래에 대한 비전을 여러분들과 함께 이 자리를 빌어 함께 공유하고자 한다"고 말하며 미래공유비전에 대한 발표를 진행했다.

1부 행사의 마지막으로 주요 내외빈들의 신년 세레모니가 진행됐다. LED 버튼 터치식으로 진행됐으며, 5주년을 맞이하여 당찬 포부와 미래의 메시지를 담은 내용들을 적어 희망찬 탄탄코리아의 미래를 그렸다.

▲ 신년 세레모니
▲ 신년 세레모니

오찬에 이은 2부 승급식은 김일중 아나운서, 김진주 아나운서 진행으로 스코리아 헤어 컬러 시연 결과 공개, 이형동 MC의 레크리에이션, 퍼펙트프라임, 퍼펙트골드, 퍼펙트로얄, 시니어로얄, 에메랄드로얄&플래티늄로얄, 다이아몬드디렉터, 뉴다이아몬드디렉터 승급식 순으로 진행되고 축하 공연이 이어졌다. 

▲ 가수 홍진영의 축하공연

이 날 승급식은 퍼펙트 프라임 승급(15명), 퍼펙트 골드 승급(8명), 퍼펙트 로얄1 승급(16명), 퍼펙트 로얄2 승급(4명), 시니어 로얄1 승급자 서정호, 에메랄드 로얄 승급자 김석권, 플래티늄 로얄1 승급자 김성은, 다이아몬드 디렉터3 승급자 하미라, 다이아몬드 디렉터4 승급자 김금주, 다이아몬드 디렉터5 승급자 구제환, 다이아몬드 디렉터7 승급자 유순애, 다이아몬드 디렉터8 승급자 박안미, 뉴다이아몬드 디렉터 승급자 김현정 순서로 진행됐다.

▲ 참가자들의 만세 삼창 모습

행사의 마무리로 참가자들의 만세 삼창 및 기념 촬영이 진행됐다. 참가자 대표들은 이환석 대표의 선창에 힘입어 만세 삼창을 외치며 5주년을 넘어 글로벌한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당찬 포부와 각오를 보여주는 등의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어 많은 내외빈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김민수 기자  dikigirl200@sisamagazine.co.kr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