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종 글래드 제주, 조식과 함께 샌드위치와 수프, 커피로 구성된 샌드위치 세트 제공 및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 즐기는 모습 SNS에 공유하면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배리어 에센스 드롭 1개 증정

-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마포, 샌드위치와 후렌치후라이, 아사히 미니 맥주, 계절 과일로 구성된 피크닉 박스 제공 및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제공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벚꽃놀이 시즌을 맞이하여 봄 나들이와 함께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를 2019년 3월 1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프리미엄 로스팅 카페 아티제에서 구성한 샌드위치 세트(샌드위치, 아메리카노, 수프로 구성)가 제공된다.

특히, 제주 왕벚꽃 축제, 유채꽃 축제 등 3월부터 6월까지 예정되어 있는 제주의 주요 꽃 축제 및 제주 시내 주요 피크닉 명소에서 사진을 찍고 인화할 수 있는 그랩픽 쿠폰 1매와 환절기 피부를 보호해주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체험 키트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 미니 바 무료 혜택이 투숙 중 1회 제공되며,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 이용 후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여 프론트 직원에게 보여주면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배리어 에센스 드롭 1개를 증정한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커플 타입 선택 시 19만 3천원부터, 성인 2인, 어린이 1인을 포함한 3인 기준 패밀리 타입은 22만 3천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또한, 4월 여의도 벚꽃 축제 지역과 인접한 서울 지역의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에서는 객실 1박과 함께 즐거운 도심 속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햄앤아보카도 샌드위치와 후렌치후라이 1세트, 아사히 미니 맥주(135ml) 2캔, 계절 과일 1종으로 구성된 피크닉 박스를 제공한다. 피크닉 박스는 3시간 전 사전 예약 시 가능(그리츠 레스토랑에서 픽업)하며, 패밀리 타입을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오렌지 주스 1잔을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되며, 그랩픽 쿠폰 1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커플 타입 선택 시 12만원부터, 성인 2인, 어린이 1인을 포함한 3인 기준 패밀리 타입은 13만원부터이며 세금 별도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봄을 맞아 다양한 꽃 축제를 방문할 계획이 있는 고객들을 위해 글래드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하면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했다.”면서 “특히, 싱그러운 봄을 가장 먼저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는 제주의 주요 꽃 축제와 봄꽃 명소를 둘러보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피크닉 패키지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