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코리키: 시간여행' / 제공: 나우콘텐츠

[시사매거진=하명남 기자] 개구쟁이 사고뭉치 토끼 크래쉬와 키코리키 친구들이 스릴 넘치는 시간 여행을 하며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타임 익스프레스 어드벤처 <키코리키: 시간여행>이 보도스틸 8종을 공개해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키코리키: 시간여행>은 2004년 러시아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어린이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전 세계 60개국, 20여 개 언어로 방송된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키코리키’의 세 번째 극장판이다.

 

'키코리키: 시간여행' 보도스틸 4종 / 제공: 나우콘텐츠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 8종은 장난기 가득한 토끼 크래쉬와 개성 만점 통통 튀는 매력이 넘치는키코리키 친구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오락에 심취한 크래쉬의 모습은 크래쉬만의 개구진 매력을 엿볼 수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각기 다른 곳에서 나타나는 신비로운 시간 포탈은 다양한 곳으로 떠나는 키코리키 친구들의 다이내믹한 시간여행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이렇듯 통통 튀는 매력의 귀여운 캐릭터와 시공간을 넘나드는 신나는 시간여행 스토리까지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 기대 요소가 가득한 <키코리키: 시간여행>은 봄내음 가득한 4월 극장가를 찾는 가족 관객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풍성한 볼거리가 담긴 보도스틸 8종을 공개한 영화 <키코리키: 시간여행>은 오는 4월 10일 개봉할 예정이다.

'키코리키: 시간여행' 보도스틸 4종 / 제공: 나우콘텐츠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