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메이카 헬스클럽 포스터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헬스 힐링 다이어트 코미디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이 3월을 맞이하여 신규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극을 관람하는 관객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3월 30일까지 적용된다. 공연 종료 뒤, 인스타그램으로 #평일엔자메이카, #주말엔헬스클럽 태그를 적어서 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하여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포짐’과 제휴를 맺어 진행한다고 제작사 내유외강은 밝혔다.

헬스 힐링 다이어트 코미디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남녀노소 즐기기 쉬운 연극이다. 뿐만 아니라, 헬스클럽이라는 제목답게 배우들이 실제 헬스장을 방불케하는 운동을 선보이기도 한다. 빠른 음악과 진심으로 운동을 즐기는 모습을 보고 있자면 당장이라도 운동을 하고 싶게 만드는 신개념 연극이다.

누구나 마음속에 항상 품고 사는 다이어트라는 목표를 눈으로 이뤄주는 연극이며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공개 방송 도중 돌연 잠적해버린 헬씨 스타 지성미가 다이어트를 위해 헬스클럽을 찾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탄탄한 스토리와 역동적인 운동 장면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호평을 받고 있다.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화-금요일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1시, 4시, 7시,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오후 3시, 6시에 공연을 진행한다.

헬스 힐링 코미디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대학로 해피씨어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문의는 대학로발전소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