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언제까지 저축만 할 것인가? 물가상승을 이길 수 있는가? 

공부하고 실전 투자해 ‘부’를 쌓아라! 정답은 부동산이다!

아직도 은행저축으로 돈을 모으고 그 모은 돈이 이자가 붙어 종잣돈이 되어야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지금과 같은 저금리 시대에는 맞지 않는 투자 방법이다. 가치가 떨어지지 않는 실물자산, 부동산에 투자를 해야 하는 세상이다. 부동산에 투자를 해야 물가상승을 이길 수 있다. 남들이 하는 대로 따라서 얼결에 빠지는 투기가 아니다. 투자 개념부터 다시 가져야 한다. 부동산 투자를 공부하면서 ‘부’를 쌓는 연습을 해야 한다.

『부동산 추월차선』의 저자는 ‘부동산’ 분야에 오랜 기간 몸담고 있으면서 부동산이 많은 ‘부’를 가져다준다는 사실을 체험했다. 누구나 부동산 투자 공부를 제대로 한다면 ‘부’를 누릴 수 있는 ‘부의 추월차선’에 올라탈 수 있다. 이 책은 부동산 투자를 통해 부의 추월차선에 올라탈 수 있는 실천적인 비법을 담고 있다.

언제 직장을 그만두고 은퇴하더라도 ‘1년에 내 연봉’은 벌어야 하지 않겠는가?

인구는 많고 국토는 좁은 한국에서 부자 되는 길, 부동산 공부부터 시작하라!

사람들은 모두 부자로 살기를 원한다. 그러나 자신이 갖고 있는 직업이나 환경 때문에 부자로 살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환경의 한계를 뛰어 넘어야 한다.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 앞에서 얼마만큼 인생을 바꾸어내는가의 문제다.

1. 부동산 투자는 합법적으로 부자가 되는 길이다.

부동산 투자를 한다는 사람들 가운데 대부분이 투기꾼으로 몰리면서 사회적 지탄을 받고 있다. 소신껏 투자를 하는 것이 아니라, 남들이 해서 돈을 벌었다고 하면 덩달아 한꺼번에 몰려 투자를 하기 때문이다. 투자의 개념을 확실히 알고 실천하면 ‘부자의 세계’로 들어갈 수 있다. 합법적으로, 당당한 자신의 힘으로 말이다!

2. 신용도만으로 부동산 투자자본금을 마련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신용도는 커다란 자산이다. 신용도에 따라 자본금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신용도만 좋다면 돈 한 푼 없다 하더라도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있다.

3. 인구 감소 등에도 불구하고 부동산은 여전히 건재하다.

인구의 감소로 한국에서 부동산 투자는 이제 끝났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다. 하지만 역으로 생각하면 모든 실물자산 또한 인구가 감소한다면 필요성이 줄어든다. 그러나 지구에 사람이 사는 한 부동산은 존재해야 한다. 때문에 수요자 역시 계속 존재한다. 때문에 인구의 감소로 무조건 부동산은 끝이 났다는 이야기는 매우 위험하다.

4. 공부하는 만큼 안전한 투자를 할 수 있다.

정책이나 유행에 흔들리지 않는 부동산 투자를 해야 한다. 공부를 하다 보면 자연스레 안목이 높아지고, 그러다 보면 안전한 투자를 할 확률이 높아지는 것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