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마닐라 클락지역의 한인타운 앙헬레스 프렌드쉽을 거닐다 보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헬로키티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네일아트 및 풋스파 뷰티전문점 ‘HELLO KITTY NAIL AND SPA’를 만날 수 있다.   

HELLO KITTY NAIL AND SPA는 필리핀 마닐라 클락지역의 한인타운 앙헬레스 프렌드쉽에 위치한 크레에이티브 뷰티전문점이다. 이곳은 프렌드쉽 중심부로 인근 빌리지 및 호텔 등지로 통하는 교통이 발달되어 있어 접근이 편리하다. 

같은 건물 1층에는 은행과 치과가 있고 3층은 커피전문점이 위치해 HELLO KITTY NAIL AND SPA에서 피로를 풀고 부대시설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HELLO KITTY NAIL AND SPA 곳곳에는 상호명처럼 HELLO KITTY 아이템이 즐비해 있다. 서비스를 받기 위해 앉는 의자와 발을 올려놓는 풋스툴 모두 핑크색 HELLO KITTY 캐릭터다. 뷰티숍 곳곳에 놓인 시계, 차주전자, 계산기, 볼펜 등의 인테리어 아이템과 직원과 고객이 드나드는 문까지 모두 HELLO KITTY로 꾸며져 있어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깨끗한 재료와 최신 유행 아이템이 구비된 것으로도 유명한 HELLO KITTY NAIL AND SPA 는 한국에서 공수한 젤 매니큐어와 각종 네일아트 재료를 사용해 고객에게 최상의 아트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에서 고가인 젤네일과 풋네일, 풋스파 스커럽, 풋마사지 서비스를 이곳에서는 합리적 가격대로 만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태국에서 직접 공수한 허브볼을 사용하는 전문 테라피스트가 발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풋스파 스크럽과 풋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사지 서비스는 HELLO KITTY NAIL AND SPA만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뷰티전문점 HELLO KITTY NAIL AND SPA 관계자는 “한국에서 유명한 분들도 많이 찾아올 정도로 만족도 높은 뷰티 서비스를 드리고 있다”며 “이곳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님 한분 한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깨끗한 재료와 서비스 마인드를 늘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