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명동, 오픈 4주년 맞아 4가지 특전 선봬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2015년 3월 11일 그랜드 오픈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이 개관 4주년을 맞이했다. 깔끔한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 끊임없는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국내외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이비스 스타일 명동이 4가지 빅 이벤트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나선다.

먼저, 4주년을 기념하며 르 스타일 (Le Style) 레스토랑 디너 뷔페를 1인 가격 4만원 (부가세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3월 11일부터 16일까지 한정 진행하며,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둘째, 3월 11일 당일 르 스타일 레스토랑 디너 뷔페 이용 고객에게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비스 스타일 명동의 4주년 축하하며 다 함께 축배를 들어보자.

셋째, 3월 11일 당일 체크인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크인 시 프론트데스크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르 스타일 레스토랑 디너 이용권과 월레스와 그로밋 캐릭터 인형, 숨 시크릿 프로그래밍 마스크팩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3월 4일부터 15일까지 이비스 스타일 명동 공식 SNS에서 신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해당 페이지에 댓글로 축하 멘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인도네시아 소재 노보텔 보고르 숙박권, 이비스 스타일 명동 숙박권, 르 스타일 레스토랑 런치 및 디너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노려보자.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