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 송도 화이트 데이 패키지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의 호텔 계열사인 인천 라마다송도호텔에서 이번 화이트데이와 함께 다가올 봄 시즌을 맞이하여 ‘Welcome Spring PKG’를 선보인다.

바쁜 일상에서 벗이나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고 앞으로 다가올 봄 시즌을 고객님들에게 따듯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라마다 송도에서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Welcome Spring PKG는 ◆디럭스 객실 1박 ◆ 조식뷔페 2인, ◆ 케이크 1조각, ◆ 음료 2잔, ◆ 레이트 체크아웃(14시)가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에 이용기간은 5월 말까지이다.

이번 동장군의 기세가 한풀 꺾이고 어느새 봄의 문턱에 가까워진 만큼 이번 패키지와 라마다송도호텔에서 따뜻하고 달콤한 휴식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이 외에도 라마다송도호텔에서는 현재 다양한 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라마다송도호텔 앞에 위치한 라마다펍에서 제공하는 라마다펍쿠폰(20.000원)이 포함된 라마다펍PKG, 라마다송도호텔 1층에 위치한 건강한 경상도 향토 음식 전복/가자미 미역국 전문점 오복미역 2인상이 포함된 오복미역 패키지, 오랫동안 머무는 장기 숙박객을 위한 롱텀 패키지,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에 여유를 선사할 전신관리 프로그램 바디케어 패키지, 허니문 고객들을 위한 레이트 체크아웃 및 공항환송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허니문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다.

라마다송도호텔은 인천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송도에 위치해 인천대교, 센트럴파크 공원, 청량산, 인천차이나타운, 인천상륙작전기념관 등 인천의 주요 여행지를 5~20분 내외로 도착할 수 있는 최상의 접근성과 가성비를 자랑한다. 청량산과 서해 일몰의 장관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12층 벨뷰 레스토랑에서는 테마별 즉석요리와 함께 기억에 남을만한 멋진 장관을 선사한다.

또한 최근 새로 리뉴얼한 라마다송도호텔 웨딩홀도 인천지역을 대표하는 웨딩홀로 부상하고 있다. 1,000명 동시수용이 가능한 웅장하고 화려함이 돋보이는 다빈치홀과 천장과 크리스탈 샹들리에로 고풍스럽고 우아한 신의정원홀이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라마다송도호텔 패키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라마다송도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