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게임, ’코파 델 레이‘ 발렌시아 VS 레알베티스..발렌시아 홈 무패 이어갈까?
상태바
인플레이게임, ’코파 델 레이‘ 발렌시아 VS 레알베티스..발렌시아 홈 무패 이어갈까?
  • 김민건 기자
  • 승인 2019.02.2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오는 3월 1일 오전 5시(한국시간) 스페인 코파 델 레이(국왕컵) 발렌시아와 레알 베티스의 경기가 펼쳐진다.

양 팀은 이날 스페인 에스타디오 데 메스타야에서 2018~2019 코파 델 레이(스페인 국왕컵) 준결승 2차전을 치른다. 이번 2차전에서 승리하는 팀은 레알 마드리드를 꺾고 결승에 선착한 바르셀로나와 우승컵을 놓고 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양 팀은 지난 7일(한국시간) 코파 델 레이 1차전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당시 레알 베티스는 전반 모론과 후반 초반 호아킨이 연달아 득점을 기록하며 우위를 선점했다. 그러나 후반 중반들어 발렌시아가 경기력을 바탕으로 맹추격에 나섰다. 후반 중반 체리셰프가 득점에 성공하며 1골차로 추격했고, 추가 시간 가메이로가 극적인 골을 기록하며 팀을 패배에서 구출했다.

발렌시아는 최근 5경기에서 2승 3무를 기록중이다. 유로파리그에서 만난 스코틀랜드 셀틱에 2승을 거뒀으며 레알 소시에다드, 에스파뇰, 레가네스를 상대로 무승부를 거뒀다.

특히 발렌시아는 홈 경기에서 13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기록중이다. 홈구장에서는 무적인 셈이다. 이번 대결도 발렌시아의 홈인 에스타디오 데 메스타야에서 치러지는 만큼 무패행진을 14경기로 늘릴 것인지 주목해 볼 만한 상황이다. 더불어 예비명단에 포함된 '한국 축구의 미래' 이강인의 출전여부도 하나의 관심 포인트가 될 수 있다.

레알 베티스는 최근 5경기 1승 2무 2패를 기록중이다. 렌을 상대로 1승 1무를 기록했고, 알라베스를 상대로 무승부, 레가네스와 바야돌리드에게는 패배를 기록했다.

최근 레알 베티스는 주축 선수들의 부상과 컨디션 문제 등이 중첩되며 경기에서 상대에게 밀리는 모습이 종종 드러났다. 이번 경기는 선수들의 컨디션이 관건이다. 또한, 상대는 '홈경기 무적'이다. 문제가 없을 경우 괜찮은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지만 반복적인 문제가 드러날 경우 시종일관 페이스를 내 줄 우려가 있는 상황이다.

한편, 한편, 스포츠 게임전문업체 '인플레이게임'은 발렌시아의 '우세'를 예측했다.

인플레이게임은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공식 스포츠게임 승인을 받은 스포츠 게임 사이트다. 최근 국내 스포츠와 해외 주요 국가들의 인기 스포츠, 비인기 스포츠 종목까지 게임을 제공해 스포츠 게임 매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인플레이게임을 운영하고 있는 인포가이드코리아는 지난 2015년 설립해,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게임 개발에 힘써 왔고 2018년 '인플레이게임'을 설립했다.. 최근에는 ‘사행성 스포츠게임' 뿌리 뽑기와 더불어, 건전한 스포츠 관람문화를 위해 다양한 공익적 역할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