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대성기숙학원이 추가합격자 결원으로 인해 2020학년도 재수정규반 추가모집을 시작했다. 기숙학원에서 재도전을 계획 중인 수험생들에게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은 대성학원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숙학원이다. 대성학원은 50년 동안 대학입시에 전념하며 2010학년도 ~ 2019학년도까지 10년 연속 전국 수석을 배출하고 있는 학원으로 매년 변하는 입시제도에 미리 대비하며 매년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다.

2020학년도 재수정규반은 수능 성적과 반편성고사를 통해 수준별 반편성을 시작으로 변하는 입시제도에 맞춰 학생 개개인의 학습 능률을 끌어 올리는 학습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수학집중프로그램으로 기초, 기본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수학 소그룹 특강, 수학 주말 테스트, 수학 선생님 상시 대기를 통해 언제든 질문하고 해결할 수 있는 1:1 질의응답 시스템 등 실질적인 수학 성적 향상을 목표로 한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의 강사진 관리는 특별하다. 1년에 2회 강사평가제도를 진행함으로써 대성학원 학생들에게 최우수 평점을 받은 강사진을 총 투입한다. 5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만큼 진학지도 역시 눈여겨볼 부분이다. 정기적으로 시행하는 월례고사, 모의고사 성적을 첨단 컴퓨터로 분석, 처리하여 학생들의 학업 패턴을 수정, 보완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또한 대성학력개발연구소에서 분석한 최신입시정보와 진학지도 자료를 수시로 제공하고 목표대학 설정, 보완해야 할 과목 등 정기적인 진학지도는 높은 합격률로 이어지고 있다.

수능까지 학원에서 생활해야 하는 만큼 시설 역시 철저하게 준비한 모습이 엿보인다. 깔끔하고 쾌적한 강의실, 독서실, 기숙사와 실내체육시설(헬스장, 농구장, 탁구장, 배드민턴장), 야외체육시설(천연 잔디구장, 농구장, 배드민턴장, 족구장), 산책로, 쉼터 등 불편함 없는 시설을 자랑한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재수정규반 관계자는 “추가합격자로 인해 결원생들이 있어 추가모집을 시작했다. 매년 입시제도와 대학전형은 바뀌고 있기 때문에 기숙학원 재수정규반은 일률적인 학습프로그램이 아닌 개개인의 학생들이 정말 원하고 보완할 수 있는 학습프로그램이 필요한 시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재수정규반은 50년 이상 축적된 입시노하우를 통해 실질적인 성적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에 입소한 학생들의 소중한 시간을 헛되이 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재수정규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