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폴리 스타일의 하우스 패턴 개발 기념 할인 행사

▲ 비접착 수제예복 전문 브랜드 비스포크라인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종로 지역 유일한 비접착 수제예복 전문 브랜드 비스포크라인에서 이탈리아 원단 2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스포크라인만의 독자적인 하우스 패턴을 접목한 이탈리아 나폴리 패턴 개발을 기념하여 진행된다고 한다.

그 동안 브리티시 영국 스타일의 패턴을 기반으로 고객 체형에 맞게 1대1 맞춤 패턴을 제작하여 비접착식 핸드메이드 수제 맞춤정장 및 결혼예복을 제작해 왔던 비스포크라인에서는 다양한 소비지의 취향을 고려하여 1년여의 패턴 개발 기간과 시험을 거쳐 보다 더 스타일리시 하고 젊은 분위기의 비스포크라인 만의 나폴리 패턴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비스포크라인 만의 나폴리 스타일 하우스 패턴은 라펠 고지선의 굴림선과 높이 그리고 잘록하게 들어가는 중동라인 절개선을 지니고 있으며,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굴려져 돌아가는 프론트 디자인과 네츄럴 숄더 어깨라인이 특징이다. 위와 같이 개발된 패턴은 좀 더 젊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클래식하면서도 스타일리시 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 분들의 성향에 맞는 디자인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나폴리 스타일 하우스 패턴 개발 기념 행사 적용 옷감 컬렉션은 이탈리아 3대 방직 업체 중 하나인 마르조또 그룹 소속의 구아벨로, 1840년 창립 이래 5대 째 이탈리아 비엘라 지역을 대표하는 옷감 제조업체 트라발도 토냐, 13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니고 있고 100% 이탈리아 원사와 직조 방식을 고수하며 조르지오 알마니를 비롯 스테파노 필라티 등 유명 디자이너를 배출해낸 니노 세루티 가문의 세루티 원단, 따로 설명이 필요 없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이자 최상급 양복지 로로피아나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4대 브랜드 원단을 이용한 비접착 수제 맞춤 예복 및 정장은 모두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비스포크라인의 관계자는 "요즘 들어 1대 1 맞춤 체형 패턴을 제작하지 않고 공장 옷 시스템과 의류용 본드를 활용한 접착식 공법 등의 저렴한 샵들이 많아져서 걱정이다"라고 말하며 "최상의 퀄리티와 신체에 부드럽게 안착 되는 정통 맞춤 정장을 만나고 싶은 고객분들은 정통 방식인 1대 1 맞춤 체형 패턴 작업과 비접착식 손바느질 공법을 고수한 비스포크라인을 방문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말까지 진행하며 준비된 옷감이 소진될 시 조기 마감된다. 이벤트 문의는 매장방문 및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