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2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ROAD FC(이하 로드FC) 052 -70kg 라이트급 경기에서는 브루노 미란다(29·TIGER MUAYTHAI)가 홍영기(35·팀 코리아MMA)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따냈다.

브루노 미란다는 로드FC를 대표하는 외국 선수로 그 동안 수많은 한국 파이터들을 제압하며 '한국인 킬러'로 잘 알려져 있다. 브루노 미란다는 태권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의 파이터 홍영기를  상대로 1라운드 TKO 승을 따내 3연승을 이어갔다.

이날 시상에는 공식후원사로 참여한 스포츠 게임 사이트 '인플레이게임'의  ㈜인포가이드코리아 채정석(전 한화그룹 경영기획실 사장 겸 법무실장)회장이 직접 시상했다.

인플레이게임은 현재 세계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이종 종합격투기대회 ‘UFC’를 스포츠게임 종목으로 서비스 중이며, 이번 로드FC 052에 공식후원사로 참여, 건전한 스포츠 게임문화 발전과 MMA 종목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인포가이드코리아는 지난 2015년 설립하여, 스포츠 게임 개발에 힘써 왔으며, 지난 해부터 본격적으로 소셜 스포츠 게임인 ‘인플레이’를 서비스하고 있다. 인플레이 게임은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정식 등급 승인을 받은 가상 스포츠 베팅 게임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