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미드 그룹(회장 문병욱)의 호텔 계열사 중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 시설이 갖춰진 이천 미란다호텔(대표 문유선)의 스파플러스에서 이천 시민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는 미란다호텔은 서울 근교의 대표적 여행지로 워터파크, 스파, 아이들에게 인가가 높은 타요, 터닝메카드 등 다양한 캐릭터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남녀노소 즐길거리가 많아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이천지역에 유일한 특급호텔이다.

또한 온천수는 1870년경 이조 세종대왕 때부터 그 효능을 인정받고 있으며, 눈병,피부병에 효과가있다. 이천 미란다 호텔에서는 스파플러스 뿐만 아니라 호텔 전 객실에서도 온천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객실이용객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2019년 기해년을 맞이하여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는 영원한 동반자 이천 시민을 위해 “무제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스파플러스 “무제한 반값 할인”기간은 2019.02.01.~ 02.28일까지이며 대상자는 이천 시민에 한하여 동반 인원 모두에게 50%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현재 스파플러스에는 와인·재스민·석류 등 혈액순환과 피로 회복 등 다양한 효능이 있는 입욕제를 활용한 노천 이벤트탕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