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회견을 마치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대환 대표(왼쪽 두번째)와 선수들(사진_로드 FC)

[시사매거진=박희윤 기자] ROAD FC는 20일 서울 청담동 로드짐 강남에서 ‘ROAD TO A-SOL’ 결승에 진출한 샤밀 자브로프, 만수르 바르나위의 공식 기자회견 및 공개 훈련을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샤밀 자브로프, 만수르 바르나위 가운데 승자와 최종전을 치르는 권아솔도 참석했다.

인사말을 하고 있는 김대환 대표(사진_로드 FC)

김대환 대표는 “이렇게 많이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다. 늘 그렇듯이 이번 대회를 열심히 준비해왔다”며 “제 옆에 있는 두 선수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거두는 선수가 권아솔 선수와 5월 제주도에서 격돌을 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만수르 바르나위 선수(사진_로드 FC)

만수르 바르나위는 “우리 모두 이 대결을 기다려왔다. 결승전에서는 강자만이 승리할 수 있는 만큼, 그동안 열심히 훈련해왔다. 코치로부터 자신감과 함께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가야겠다는 의지를 전수 받았다”며 “나는 결승전을 아주 고대하고 있다. 훈련도 완벽하게 마쳤다. 샤밀 선수에게 파이팅이라고 외치고 싶다”고 전했다.

샤밀 자브로프 선수(사진_로드 FC)

샤밀 자브로프는 “파이널을 오랫동안 기다렸다. 너무 오랫동안 준비해서 피곤하기도 하다. 모든 준비는 다 되어있다”며 “마지막으로 만수르를 응원하는 분들과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 모든 분들이 응원하러 와주신다면 좋은 경기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꼭 와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상대 선수를 도발하고 있는 권아솔 선수(사진_로드 FC)

함께 참석한 권아솔은 “나는 만수르가 이길 것 같다. 다만 내 바람은 샤밀이 이겼으면 좋겠다”라며 “빅토리 샤밀! 샤밀이 결승에 올라와야 하빕이 나한테 약 올라서 덤비지 않겠는가. 형이 맞는데, 동생이 가만히 있으면 그게 동생입니까? 안 그래 하빕? 지금 덤벼 하빕!”이라고 신경전을 펼쳤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