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국회 자유한국당 홍철호 의원(경기 김포시을, 국토교통위원회)은 오는 25~6일과 3월 4일 지역구 김포시내 일원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5일(월) 오후 2시 양촌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양촌읍 및 대곶면 지역을 대상으로 의정보고회를 가지며, 26일(화)에는 오전 10시 30분 통진읍 행정복지센터(대상 지역 : 통진읍, 월곶면, 하성면), 오후 2시 장기본동 행정복지센터(대상 지역 : 장기본동)에서 의정보고를 한다.

3월 4일(월)은 오전 10시 30분 운양동 행정복지센터(대상 지역 : 운양동), 오후 2시 구래동 행정복지센터(대상 지역 : 구래동 및 마산동)에서 각각 의정보고회를 연다.

홍철호 의원은 다가오는 의정보고회에서 본인의 핵심역점사업으로 정부 차원의 추진계획 발표를 이끌어 낸 「지하철 5호선 김포연장」 및 「김포-계양 고속도로 건설」 사업 등의 추진 경과와 향후 계획에 대해서 보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각 지역별 교통, 교육 및 복지 분야 등 세부 현안 사업들에 대한 진행상황도 상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홍철호 의원은 “김포시민들께 의정보고를 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주어져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바쁘시겠지만 부디 참석하셔서 많은 조언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