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역대 최고의 항공사 승무원 채용을 뽑는다는 뉴스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항공사로는 제주항공, 에어부산 항공 승무원 채용이 나왔으며, 외국항공사 채용으로는 부산 카타르항공 오픈데이 채용이 진행되고 있으며, 2월 18일 ANC승무원학원에서는 중동항공사 채용대행을 진행한다는 채용공고가 나왔다.

이번 중동항공사 채용은 5성급 중동항공사로서 외국항공사 승무원을 준비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항공사이다.

이번 중동항공사 승무원 채용일정은 원서접수 2019년 3월11일 18:00 까지이며, 실무면접은 2019년 3월14일(목) ~ 3월17일(일), 최종면접(1차) : 3월 20, 21, 22일 최종면접(2차) : 3월 25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ANC승무원학원은 1989년 국내최초의 승무원양성학원으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에어부산, 진에어, 티웨이항공, 에어서울 항공승무원의 준비교육뿐만 아니라 외국항공사 승무원 채용시장을 개척하여 30년간 싱가포르항공, 타이항공, 베트남항공, 필리핀항공, 에어마카오항공, 스쿳항공,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루프트한자항공, 타이거항공, 카타르항공, 핀에어, 홍콩항공, 걸프항공, 녹스쿳, 오리엔트타이항공, 말레이시아항공, 에미레이트항공, 드래곤항공, 중국동방항공, 라이언항공, 아나항공 등 20여개 항공사의 채용대행을 돕고 외국항공사 채용대행기관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중동항공사 스튜어디스 채용부분에 있어서 에미레이트항공, 쿠웨이트항공, 에띠하드 항공, 스튜어디스 채용 등 승무원 준비생들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ANC관계자측은 “항공사 요청으로 인해 항공사 이름을 오픈하지 못한점 양해 부탁드린다” 며 “이번 중동항공사 채용에 보다 많은 한국인 승무원 준비생들이 합격해서 승무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중동항공사 승무원 채용관련 궁금한 내용은 ANC승무원학원, 강남, 홍대, 인천, 대전점을 통해서 상담 받아볼 수 있으며, 이 밖에 2019년 국내 대형, LCC항공사, 외국항공사의 채용동향, 항공사별 승무원자격조건, 승무원 연봉 등 승무원 준비사항에 필요한 부분에 대한 정보제공 및 개인별 맞춤 상담 컨설팅 또한 가능하다. 

2019년 승무원 준비를 앞서 승무원과외, 승무원학원 추천, 수강료 등을 알아보는 분들은 ANC승무원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