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남녀노소 연령을 불문하고 매년 다짐 1순위가 있다. 그것은 바로 ‘다이어트’다. 젊은 20~30대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40~60대의 중년층에서도 날씬하고 탄력 있는 멋진 몸매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다이어트의 기본은 운동과 식단관리다. 하지만 회식과 야근이 많은 직장인들은 운동과 식단관리가 쉽지 않기 때문에 굶는 다이어트를 택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노화가 시작되는 중년의 경우 역시 이 같은 잘못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한다면 급속도로 피부 처짐이 발생하거나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다이어트에 가장 좋은 방법은 규칙적인 생활과 운동, 균형 잡힌 식단관리지만 이러한 관리가 제대로 지켜질 수 없는 경우라면 건강하게 체지방을 감소하는 데 도움을 주는 ‘렛츠고빼빼’에 이목이 집중 된다.

토탈뷰티기업 아르미코에서 2년간의 연구 끝에 최적화 된 성분함량으로 출시된 다이어트보조제 ‘렛츠고빼빼’는 먹기편한 환 형태로 만들어졌으며 하루 2번, 아침저녁으로 물과 함께 섭취하는 다이어트 스틱이다. 렛츠고빼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과 식이섬유인 차전자피 함유량이 강화된 2중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으로 다이어트와 변비 해결이 가능하다.

탄수화물을 기준치 이상 섭취하면 체내에서 지방으로 전환되어 축적되는데 ‘렛츠고빼빼’에 함유 돼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 해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더해준다. 

차전자피는 풀밭이나 길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질경이’라는 식물의 씨앗 껍데기를 뜻하며, 식이섬유가 풍부해 이를 섭취할 경우 장 내에 수분을 흡수해서 대변의 부피를 크게 만들고 장의 연동 운동을 촉진시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이 같은 ‘렛츠고빼빼’는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를 하는 한국인에게 가장 적합한 다이어트 원료가 접목 돼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아르미코 관계자는 “평소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으신 분, 잦은 회식이나 모임이 많으신 분, 굶지 않는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운동을 병행하면서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고 싶으신 분, 단기간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신 분들께 권장 드린다”고 말하며 “1일 2회 아침, 저녁 식사 전에 꾸준히 섭취하고 적절한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한다면 좀 더 효과적인 결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렛츠고빼빼’는 런칭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며 공식스토어에서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