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는 1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2주 동안 코스트코 용인 공세점에서 ‘휴테크 안마의자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테크는 이번 로드쇼에서 인기 안마의자 카이 LS7과 신제품 카이 S7, Q9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고 있다.

특히 신제품 카이 S7은 훑기, 두드림 등 5가지 마사지 방식 중 ‘주무름’ 방식만 무려 5가지로 세분화되었으며, 리모컨을 이용해 마사지의 기준점이 되는 승모근 상단 지점을 신체 특성에 따라 각 이용자가 직접 조절할 수 있다.

카이 S7은 입체적인 굴곡과 볼륨감이 돋보이며, 블랙 하이그로시 바디에 브론즈 골드 컬러의 글로시함이 매력 요소로 손꼽힌다.

또 다른 신제품 Q9 안마의자는 부드러운 라인과 풍성한 느낌을 주는 외관이 인상적인 안마의자로, 고급스러운 무광 블랙 바디에 코퍼 골드 컬러로 숄더 라인에 포인트를 가미하여 더 강렬한 인상을 풍긴다.

Q9 안마의자에는 특별히 상반신관리와 하반신관리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다. 상반신관리 기능을 이용할 경우, 목부터 엉덩이 윗부분까지, 하반신관리는 허리와 척추, 엉덩이 주변의 코어근육을 중심으로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켜 주는데 탁월하다.

로드쇼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할 경우, 도서산간을 제외한 전국 무료 배송을 지원한다. 코스트코 안마의자 로드쇼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