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호텔_웨딩시식회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의 호텔 계열사 중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로 유명한 이천미란다호텔에서 행복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낸 예비부부들의 여흥을 풀어주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 2월 17일(일), 12시부터 15시까지 단 하루 동안 리미티드 웨딩시식회를 여는 것이다.

이번 웨딩시식회는 총 3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황금돼지띠 이벤트다. 시식회 당일(2월 17일) 예약하는 돼지띠 예비 신랑, 신부에게 해당되며 테라스 바비큐 2인과 와인 1병이 제공된다. 예약자를 위한 이벤트는 세 번째 목록에서도 계속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당일 방문 상담하는 모든 사람에게 해당된다. 상담자 전원 탄력 있는 피부 케어로 유명한 ‘리엔케이’ 여행용 키트를 증정하고, 체계적인 피부관리 제품을 갖춘 ‘뷰티웰’ 스킨케어 50% 할인 바우처를 제공한다. 또한, 이천 미란다 스파플러스에서 즐길 수 있는 온천 이용권 2매를 증정한다. 특급 시스템을 갖춘 미란다 온천은 피로와 스트레스 해소, 피부 미용에 제격이다.

마지막 이벤트는 당일 계약 고객에게 해당되는 특별 혜택이다. 예물 쥬얼리로 유명한 ‘주드쥬얼리’ 10만 원 바우처를 제공하고, 결혼 후 다가올 결혼기념일 1주년 때 미란다호텔에서 객실, 조식, 스파(2인)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또한 결혼 식대 및 홀 사용료도 할인 적용 된다.

이번 웨딩시식회를 준비한 미란다호텔 관계자는 “기해년을 맞아 백년가약을 계획하고 있는 아름다운 예비부부에게 특별한 결혼과 이벤트를 선사하고 싶어서 웨딩시식회를 기획하게 됐다. 이천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미란다호텔 웨딩에서 찬연한 추억을 만들었으면 한다. 결혼을 앞둔 모든 커플이 다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갔으면 하고 이번에 계약한 커플들은 1년 뒤, 미란다호텔로 다시 돌아와 행복한 미래를 그려나갔으면 한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란다호텔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