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호텔_와인프로모션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의 호텔 계열사 중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로 유명한 이천미란다호텔에서 와인 프로모션을 연다. 호텔 1층에 있는 ‘더 테라스’ 레스토랑에서 진행하는 이 프로모션은 일정 금액으로 와인을 원하는 만큼 무한정 즐길 수 있는 ‘와인 무제한’과 한 잔씩 판매하는 ‘글라스 와인’으로 구성됐다.

빼어난 내관을 자랑하는 더 테라스 레스토랑은 곳곳에 우거진 숲을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 높은 천고와 고급 자재 등을 활용한 고급 힐링 레스토랑을 지향한다. 넉넉한 테이블 간격에 약 150석을 보유하고 있어 이용객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휴대용 유모차를 끌기에 편하며 홀 입구에 아기 의자도 구비돼 있어 가족 단위 손님에게도 인기가 있다.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레스토랑답게 더 테라스에는 와인과 함께할 수 있는 음식이 많다. 등심 스테이크를 비롯해 토마토 스파케티, 콤비네이션피자 등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천 미란다호텔 관계자는 “미란다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레스토랑 메뉴와 함께 보다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와인을 좋아하는 고객에게는 굉장히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천미란다호텔은 서울 근교 호텔온천 중 최상급 온천수를 사용하는 곳으로 이천 지역의 온천 역사는 꽤 오래전부터 시작되었다. 1870년경 발견된 이천 온천은 나트륨이 많이 함유된 단순천으로 피부병과 신경통, 부인병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지면서부터 유명해졌다고 한다. 스파플러스를 비롯 모든 시설에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는 미란다호텔을 이용한 후 ‘피부가 좋아보인다, 피로가 많이 풀렸다’ 등의 후기를 심심찮게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란다호텔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