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침대로도 불리며 대중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미국 내 명품 수입매트리스 전문 수입 판매업체 ‘루모스침대’는 최근 가격보다는 품질을 우선시 하는 소비경향의 트렌드에 발맞춰 프리미엄급 사양의 고기능성 수입매트리스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리저브, 오크테라스 등 인기모델의 창고대방출과 함께 미국 유명인사들이 애용하는 브랜드로 알려진 스턴스앤포스터(Sterns & Foster)의 에스테이트, 오크테라스, 리저브 등 최저가 보증제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루모스침대의 창고대방출은 보유하고 있는 전 컬렉션에 대해 본사 물류센터 개방으로 전국 혼수 및 입주고객들의 방문 및 문의가 이어짐에 따라 실시되는 것으로, 특히 스턴스앤포스터로 불리는 고급 호텔침대는 템퍼(TEMPUR PEDIC)와 씰리(SEALY)의 상위 매트리스가 그 대상이다. 상위 모델 NO.1 같은 경우에는 높이만해도 17inch(약 43cm)에 달하는 제품이다. 

스턴스앤포스터 브랜드는 1846년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서 마차용 실내장식을 주업으로 설립됐으며 목화솜을 생산하며 점차 매트리스 산업을 확대시켰는데, 꾸준한 연구개발과 기술력으로 세계적 수준의 핸드메이드 매트리스 브랜드로 성장한 상태다.

기술섬유 개발에 중점을 두어 매트리스에 포함되는 퀼트에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스턴스앤포스터는 그 당시 생소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중시하며 1,800년대 후반에 이미 미국에서 가장 알아주는 명품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게 되었다.

또한 친환경성, 속건성, 우수한 통기성 등을 특징으로 한 ‘텐셀원단’과 늘 한결같은 지지력, 공기보다 가벼운 느낌과 편안함 등을 느낄 수 있는 스프링 및 나노코일이 적용되어 있으며 측면에 부착된 황동 통기구는 통해서 숙면 시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따뜻하며 쾌적한 매트리스를 유지시켜 준다. 아울러 매트리스 제품 4면을 둘러싼 미니어쳐 포켓코일은 통기성과 내구성은 물론, 유연성을 제공한다.

루모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창고대방출에서는 리저브 no1, no2, no3 뿐만 아니라 에스테이트, 럭스 에스테이트, 전 컬렉션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주문 또한 가능하다”며 “메모리폼베개 및 방수커버, 호텔 침구류 등 다양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증정행사도 실시 중”이라고 전했다.

금번 행사의 자세한 사항은 루모스침대 성남과 일산 본점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