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홍일 기자] 정부지원 햇살론이 연7~9%대로 대환대출 및 추가대출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에서 확인해 봐야된다.

최근 경기불황이 지속되고 있다는 상황은 개인회생 신청이 점점 증가하는 추세인 것을 보면 더욱 확실히 알 수 있다.

경기 활성화를 위한 방안인 최저임금은 아직까지 가시적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기업들은 높아진 최저임금으로 인해 더 이상 인력을 뽑지 않아 청년들의 취업률은 더욱 낮아져만 가고 있는것으로 보여진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빚을 지는 상황이 늘어만 가고, 무리하게 든 빚을 갖지 못해 개인회생이나 파산면책으로 까지 이어지게 되어 최근 개인회생 신청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햇살론은 저소득, 저신용자 분들을 돋기 위한 서민지원제도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햇살론 서민대출로 서민들을 위한 대출이다.

햇살론대출자격에 따른 금리와 한도는 연평균 7~9%대의 저렴한 이율과 최대 3000만원까지 넉넉한 신청이 가능하며, 최장 5년까지 상환설정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어 사람들이 관심이 많은 상품 중 하나이다.

다른 대출의 경우에는 이것저것 조건이 까다로워 결국에는 실질적인 도움을 못 받고 끝나는 경우가 많다.

햇살론 자격조건은 다른 대출에 비해 까다롭지 않고 직장에서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직장인 또는 사업장을 운영하고 계신 사업자 및 프리랜서에 해당된다면 재직확인과 소득증빙을 통해 손쉽게 신청이 가능하게끔 되어있다.

본인이 신용과 소득 및 부채 비율이 좋지 않다면 저금리대출인 햇살론을 고려해보는 것이 유용할 것이다. 햇살론은 대출 승인요인을 신용점수가 아닌 꾸준한 수입으로 보기 때문에 소득이 낮고 신용이 좋지 못한 서민들도 이용할 수 있다.

하지만 다른 대출과 마찬가지로 햇살론 대출 역시도 어떠한 과정으로 신청하냐에 따라 혜택이 다를 수 있다.

본인의 상황을 잘 되돌아보고 본인에게 맞는 햇살론 대출을 신청했을 때 더욱 큰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햇살론은 정부지원서민대출이다.

햇살론 관련 대출상품에는 햇살론서민대출, 저금리서민대출, 햇살론생계자금대출, 햇살론추가대출, 직장인저금리대환대출, 햇살론대환대출, 개인사업자햇살론대출, 채무통합대환대출, 서민대출, 사잇돌대출자격, 사잇돌대출, 사잇돌, 사잇돌2,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 자영업자대출, 직장인신용대출, 소액대출, 주부대출 등이다.

이 중 본인에게 맞는 대출을 찾아 최대한의 혜택을 보기 위해 신중한 생각 후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에 신청하여 햇살론취급은행을 통해 꼼꼼하게 확인해 보는것이 좋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