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단여백
HOME 뉴스 블록체인
후오비 코리아, ‘비트토렌트 토큰(BTT)’ 상장 기념 100% 페이백 이벤트국내 최초 암호화폐 거래소 내 ‘자산 예치 혜택’ 적용하여 금융서비스 플랫폼으로의 진화 준비
  • 최지연 기자
  • 승인 2019.02.14 18:06
  • 댓글 0
후오비 코리아에서 진행중인 비트토렌트 토큰(BTT) 상장 기념 100% 페이백 이벤트(사진_후오비코리아)

[시사매거진=최지연 기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파일 공유 플랫폼 프로젝트 ‘비트토렌트 토큰(BTT)’ 상장을 기념해 10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비트토렌트 토큰(BTT)은 지난해 6월 트론(TRX)에 의해 인수된 세계 최대 규모의 파일 공유 시스템 ‘비트토렌트(BitTorrent)’에서 유저들에 대한 동기 부여 및 보상을 위해 만들어진 트론(TRX) 플랫폼 기반(TRC-10)의 암호화폐다.

그동안 비트토렌트에서 시드(Seed, 파일 배포자) 역할을 해온 유저들은 파일 공유를 해도 별다른 혜택이 주어지지 않았다. 비트토렌트는 원활한 시드 유지를 위한 동기 부여 및 보상 차원에서 비트토렌트 토큰(BTT)을 발행하고 유저들에게 지급할 계획이다. 유저들은 희소성 있는 파일에 대한 시드를 유지했을 때 더 큰 보상을 받으며 토큰을 사용하지 않는 일반 유저들도 시드의 증가로 인한 파일 공유 속도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비트토렌트 토큰(BTT)은 후오비 코리아에서 (한국시간) 12일 18시부터 입금할 수 있으며, 13일 18시부터 BTT/USDT, BTT/BTC 및 BTT/ETH 거래가 가능하다. 출금은 14일 18시부터 가능하다.

BTT 상장 기념 ‘100% 페이백 이벤트’는 12일부터 17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후오비 코리아에 신규 가입 후 비트토렌트 토큰(BTT)을 입금하거나 매수하면 해당 수량의 100%를 페이백 해준다. 이벤트 대상은 해당 기간 내 후오비 코리아에 신규 가입한 회원들이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최지연 기자  giyen122@sisamagazine.co.kr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